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oday
Total
관리 메뉴

개리홍의 스마트팁

파일론 쿠폰 입니다. (2018년 10월)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파일론 쿠폰 입니다. (2018년 10월)

개리홍 2018. 10. 25. 21:02

파일론 쿠폰입니다. 

파일론은 2018년에 새롭게 출범한 쿠폰사이트입니다. 

파일론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 

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 쿠폰을 발급받으세요!


파일론 쿠폰 발급받기 - 클릭




그래, 시리즈, 표는 Galaxy S10 모델, Galaxy S10, S10 +, S10 X 및 S10 X 5G를 (아마도 자리 표시 자라고) 소문처럼, 3 개 이상의 갤럭시 S10 모델에 더하여 5G 버전을 더한 것으로 보여줍니다. 동일한 5G 모델은 12GB RAM으로 표시되지만, S10 X는 10 기가 바이트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없습니다. Xiaomi는 10GB RAM 전화 인 Mi Mix 3 "Forbidden City"Special Edition을 발표했지만 Samsung과 파일론 바로가기 Huawei (최종 P30 Pro 포함)는 분명 RAM 봉투를 더 밀어 붙일 것입니다.


이제 기본 S10에는 "4GB RAM"이 분명히 있지만 S10 +에는 6GB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. 세계 제 1 위와 제 3 위 전화 업체의 최상위 모델 만이 많은 RAM 목록에 올라 있으며, 그 중 하나는 5G가 붙어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5G 모델만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불가피하게 더 높은 가격. 대체로 2019 년은 최근의 추세에있는 휴대 전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.




GF 증권 중개 회사가 휴대폰 용 메모리 칩 파일론 사이트 업계의 미래에 대한 보고서에 담긴 내용은 갤럭시 S10과 삼성 전자, S10 +.


중국은 대만의 유명 투자 중개인들을 잠시 동안 몰수 해왔다. 유명한 애플 분석가 인 Ming-Chi Kuo는 KGI에서 중국의 TF Securities로 옮겨 갔다. 그러나 GF Securities는 파일론 중복쿠폰 유명한 Apple 공급망 판독기 인 Jeff Pu를 유치 했으므로 GF가 고객에게 메모를 보내면 다소 신빙성이 있습니다.


문제의 메모에는 이번 시즌과 가까운 장래에 인기있는 플래그십의 RAM 양이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보여주는 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그 안에는 내년에 12GB RAM 모델을 갖춘 파일론 무료쿠폰 최고급 휴대 전화가있을뿐만 아니라 Galaxy S10 및 Huawei P30 시리즈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

스마트 폰 상호 작용은 수년 동안 점진적으로 변했습니다. 제조사가 상대적으로 컴팩트하게 유지하면서보다 큰 화면을 장치로 쥐어 짜기 위해 물리적 키보드와 탐색 키가 새로운 세대의 단말기에서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.


이 진화의 가장 최근 단계는 애플의 모든 스크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파이에있는 제스처 기반 인터페이스입니다. 한 번 스 와이프하여 앱을 멀티 태스킹하고 전환 할 수 있으므로 탐색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이러한 제스처는 배운 장치를 통해 순항하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일을 처리하는 데 더 빠르고 직관적 인 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.


영국에 기반을 둔 디자인 및 발명 컨설팅 Special Projects는 실제 스마트 폰에서 작업을 구성하고 수행하는 방법을 모방 한 새로운 스마트 폰 인터페이스를 개발했습니다. 이 회사의 Magic UX 솔루션은 증강 현실을 독창적으로 사용하여 실제 세계 내의 고정 된 공간에 서로 다른 앱을 "부착"합니다.


예를 들어 전자 메일을 작성하는 경우 주변 공간에 여러 가지 앱 스폿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. 앱의 정보를 복사하거나 컴포지션에 추가하려면 휴대 전화를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드래그 앤 드롭하면됩니다. 이 기능을 사용하면 최근 탭 또는 앱 전환기를 계속 스 와이프하거나 스크롤하지 않고도 빠르게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.


큰 점은 텍스트와 그림 외에 캘린더 및지도 항목과 같은 메타 데이터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"고정"할 수있는 앱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. AR 기반 인터페이스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가상 데스크톱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만든 정확한 위치를 기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즉, 도착시 앱 세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이 개념은 합리적이고 단순한 것입니다. 실리콘 밸리의 빅 플레이어들의 주목을 끌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.


Magic UX가 얼마나 편리한 지 확인하려면 아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.




Comments